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타카하타 미츠키에 관한 지극히 개인적 번뇌

일본여자
약칭 일녀
현세를 살아가는 한국의 여중생에게는 굉장히 사랑스러운 존재다
오늘은 일녀중에서도 내가 가장 좋아하는 타카하타 미츠키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한다
바야흐로 딩초시절 필자의 친구들은 모두 국뽕에 미쳐있었기때문에 그들 전부는 왜구를 싫어했다
나는 캐캐체 꿈파 라라의스타일기 등등 일본애니메이션을 간잽중이었기때문에 일본의 서브컬쳐를 대놓고 혐오하진 못했고 그나마 일본연예인들한테 아 못생겼네~정도의 코멘트를 다는게 전부였다
당시에도 나는 엄청난 트창이었고 하루에 하는 생산적인 일이라곤 공스타그램이나 훑어보고 자극받는것뿐이었는데
그렇게 쓰레기 트창인생을 살다가 2018년의 어느 여름 도라마코리아라는 일본 드라마수입 플랫폼을 알게된다
도라마코리아
무료앱인주제에 볼것도 많고 광고도 그닥 많지않은 아주 혜자 앱이다
물론 내가 돈받고 이 글을 쓰는건 아니다
아무튼 그런데
중1때 넷플릭스는 커녕 트위치가 뭔지도 몰랐기때문에
중1시절의 나는 도라마코리아에 엄청나게 반해버렸다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다니!
트위터만 하는 쓰레기에서 수입 드라마도 보는 쓰레기로 진화한것이다
볼만한것을 찾던 도중 나는 최근에 가장 관심깊게 본 글이 헤이신 2만자 레전드포타였다는것을 기억했고
그렇기때문에 추리물이 땡겼었다
경찰물중에 썸네일에 상폐일남 나오는거 거르고 야한거 거르다보니 남은건 메종 드 폴리스 약칭 메종폴 뿐이었다
여기서 메종 드 폴리스란 주인공 마키노 히요리가 살인사건을 수사하기 위해 좆할배선배들의 조언을 구하러 메종 드 폴리스라는 경찰쉐어하우스에 가게되면서 벌어지는 내용을 다룬 드라마이다
상폐남을 걸렀다고했는데 좆할배들이 나오는 메종 드 폴리스를 보기로 선택한 이유는...그만큼 마키노 히요리역의 배우가 귀여웠기 때문이다

이게 메종 드 폴리스 공식이미지이다.
간략하게 캐릭터설명을 하자면 왼쪽부터 순서대로
좆이드상폐남
좆할배상폐남
좆셰프상폐남
좆창남상폐남
좆꼰대상폐남
마지막으로 가장 우측의 단발 귀요미는 경시청 야마기마치 키타서 형사과의 순사부장 마키노 히요리로, 파출소 근무 시절부터 형사과 배속을 희망하며 열심히 일해왔고 드라마시점 1년 전에 그 바람이 이루어져 야나기마치 키타서 형사과에 배속되었다. 그러던 어느 날, 기묘한 소사 사건을 계기로 퇴직한 전직 형사들이 지내는 '메종 드 폴리스'를 방문한다. 그곳에서 사정이 있는 아저씨들을 만나 함께 사건을 수사하게 된다. 작중 노란 점퍼를 즐겨입으며 매우 귀여운 행동거지와 이름(히요리)때문에 병아리(히요코)라는 별명이 붙었다. 적극적인 태도로 수사에 임하며 어렵고 힘든일도 마다하지 않는다.

이정도면 마키노 히요리에 대해 잘 알게 되었을거라 생각한다
아무튼
그렇다
짐작한대로 마키노 히요리역의 배우가 바로 내가 알리고자 한 타카하타 미츠키이다.
알기로 일본의 서강준(씨발)과 결혼을 전제로 교제하고있다고 하는데 그것은 알바가 없다
중요한것은 타카하타 미츠키이다
내가 이 드라마를 보고 타카하타 미츠키에게 엄청나게 빠졌었는데 귀여워서기도 하지만 작중에서 연기를 제일 잘한다
그래서 좋아하게됐다
아무튼 그렇다

i love you
제목은 번뇌지만 끝이 흐지부지된 이유는 내가 방금 똥을 덜닦고왔기때문이다
그래서 당신네들에게 덜닦은 똥을 느끼게 해주고 싶었다
구라다
사실 그냥 필력이 딸려서 그렇다
그러나 이 글을 누가 보기나 하는가?
씨발
아니 나혼자 사진백업해놓고 놀겠다는데씨발 누가이걸로백일장나가냐고
씨발 청비문학상수상할것도아니고 잘써야되냐고 그냥일기쓰는건데 나한테지랄이냐고